5월 Space War [web]

2024. 5. 13. 09:21CTF

320x100
320x100

1월부터 열렸던 Hspace에서 주최하는 CFT에 참여하였는데 write-up을 이제야 쓴다...ㅎㅎ

CTF가 열리고 끝나는 시간동안 오로지 CTF에만 집중하고 싶다....

1. Scroll_Master

 

9번째로 풀었다. *^^*

 

문제는 비교적 쉬웠고, 신박했다ㅋㄷㅋㄷㅋㄷ

 

 

Inspired by Click Master, I created Scroll Master. Please continue scrolling the mouse.

"Scroll Master"를 보고 영감을 받아 "스크롤 마스터"를 만들었어. 마우스를 계속 스크롤해 보세요.

 

서버에 접속하자.

 

이런 화면이 뜨고 스크롤은 할 수 없는 상태다.

다른 문제파일도 없으니 소스코드를 확인해보자

 

개발자 도구를 사용해 소스코드를 확인하는 중 특이점을 발견했다.

 

 

<script> 하단으로 많은 단어?가 나열되어 있다.

슥슥 밑으로 스크롤하여 넘어가보는데 . . . ...

 

 

 

 

flag의 앞부분을 찾았다.

여기에 플래그가 숨겨있나보다.

다음 플래그를 찾기 위해  '_  를 서치해보았다.

 

 

 

다음 flag 일부 발견

'_ 로 시작하는건 하나뿐이었다.

그렇다면.... 이제 끝인가싶어 이번엔  }'  를 서치해보았다.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flag 끝부분 발견!

모두 연결하면 끝~!!!!

 

이번에는 한문제밖에 못풀었다...

jelly shop이라는 easy 난이도의 문제가 있었는데.... 풀고싶었는데 풀지 못했다ㅠㅠ

 

더 더 열심히 공부해야지^3^

320x100
320x100

'CTF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4 HackTheon Sejong write-up  (0) 2024.05.11